fill3
채워진 3차원 패치 생성
설명
fill3(___,
는 속성을 설정하는 하나 이상의 이름-값 인수를 사용하여 Name,Value
)Patch
객체를 수정합니다. 위에 열거된 구문에 나와 있는 입력 인수를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패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ill3(X,Y,Z,C,'LineWidth',2)
는 모든 패치를 둘러싸고 2점 경계를 지정합니다. 속성 목록은 Patch 속성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fill3(
는 현재 좌표축(ax
,___)gca
) 대신 ax
로 지정된 좌표축에 다각형 영역을 플로팅합니다.
예제
3차원 좌표축에 채워진 삼각형 만들기
벡터 x
, y
, z
를 삼각형의 꼭짓점 (x,y,z) 좌표로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지정된 채우기 색인 빨간색으로 삼각형을 플로팅합니다.
x = [0 0 0];
y = [0 2 1];
z = [0 0 2];
fill3(x,y,z,'r')
사용자 지정 채우기 색 지정하기
벡터 x1
, y1
, z1
및 x2
, y2
, z2
를 두 사각형의 꼭짓점 (x,y,z) 좌표로 정의합니다. 색을 구성하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농도를 나타내는 값으로 구성된 RGB 3색으로 각 사각형의 색을 지정합니다. fill3
을 한 번 호출할 때 두 사각형을 모두 플로팅합니다.
x1 = [0 0 1 1]; y1 = [3 3 2 2]; z1 = [0 3 2 1]; c1 = [0 0.447 0.741]; x2 = [2 2 3 3]; y2 = [1 1 0 0]; z2 = [1 2 3 0]; c2 = [0.850 0.325 0.098]; fill3(x1,y1,z1,c1,x2,y2,z2,c2)
꼭짓점에서 채우기 색 보간하기
행렬 x
, y
, z
를 인접한 세 정사각형의 꼭짓점 좌표로 지정합니다. c
를 x
, y
, z
와 동일한 차원의 행렬로 지정합니다. c
의 각 값은 대응하는 꼭짓점의 컬러맵 인덱스를 지정합니다. fill3
함수는 꼭짓점 색에서 각 정사각형의 채우기 색을 보간합니다.
x = [0 0 0; 0 0 2; 0 2 2; 0 2 0]; y = [2 0 2; 0 0 2; 0 0 0; 2 0 0]; z = [2 0 2; 2 2 2; 0 2 2; 0 0 2]; c = [2 2 2; 3 3 0; 2 2 2; 0 0 3]; fill3(x,y,z,c)
패치 생성 후에 수정하기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벡터 c
로 지정된 채우기 색을 사용하여 두 삼각형을 플로팅합니다. 반환된 두 패치를 벡터 p
에 저장합니다.
x = [0 1; 1.5 2.5; 3 4]; y = [4 4; 2.5 2.5; 1 1]; z = [0 0; 2 2; 0 0]; c = [1 0]; p = fill3(x,y,z,c);
p
를 사용하여 첫 번째 삼각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삼각형을 투명하게 만들도록 p
의 첫 번째 요소의 FaceAlpha
속성을 수정합니다.
p(1).FaceAlpha = 0.5;
입력 인수
X
— 패치 꼭짓점의 x 좌표
벡터 | 행렬
패치 꼭짓점의 x 좌표로, 벡터 또는 행렬로 지정됩니다.
패치 수 | 설명 | 예제 |
---|---|---|
1개의 패치 |
| 한 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2 4 2]; Z = [1 1 1]; C =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공유되는 좌표를 벡터로 지정합니다. 다른 좌표를 행렬로 지정합니다. 벡터의 길이는 행렬의 차원 중 하나의 길이와 일치해야 합니다. 행렬이 정사각 행렬인 경우 MATLAB®은 벡터에 대해 행렬의 열을 플로팅합니다. | 공유된 x 좌표 및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0 -0; 2 -2; 0 0]; Z = [0 0 0]; C = [0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 고유한 x, y,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5; 0 5; 4 9]; Y = [2 0; 4 2; 2 0]; Z = [0 1; 2 3; 1 2]; C = [0 1]; fill3(X,Y,Z,C) |
데이터로 닫힌 영역을 정의하지 않으면 fill3
이 영역을 닫습니다.
데이터형: single
| double
| int8
| int16
| int32
| int64
| uint8
| uint16
| uint32
| uint64
| categorical
| datetime
| duration
Y
— 패치 꼭짓점의 y 좌표
벡터 | 행렬
패치 꼭짓점의 y 좌표로, 벡터 또는 행렬로 지정됩니다.
패치 수 | 설명 | 예제 |
---|---|---|
1개의 패치 |
| 한 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2 4 2]; Z = [1 1 1]; C =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공유되는 좌표를 벡터로 지정합니다. 다른 좌표를 행렬로 지정합니다. 벡터의 길이는 행렬의 차원 중 하나의 길이와 일치해야 합니다. 행렬이 정사각 행렬인 경우 MATLAB은 벡터에 대해 행렬의 열을 플로팅합니다. | 공유된 x 좌표 및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0 -0; 2 -2; 0 0]; Z = [0 0 0]; C = [0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 고유한 x, y,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5; 0 5; 4 9]; Y = [2 0; 4 2; 2 0]; Z = [0 1; 2 3; 1 2]; C = [0 1]; fill3(X,Y,Z,C) |
데이터로 닫힌 영역을 정의하지 않으면 fill3
이 영역을 닫습니다.
데이터형: single
| double
| int8
| int16
| int32
| int64
| uint8
| uint16
| uint32
| uint64
| categorical
| datetime
| duration
Z
— 패치 꼭짓점의 z 좌표
벡터 | 행렬
패치 꼭짓점의 z 좌표로, 벡터 또는 행렬로 지정됩니다.
패치 수 | 설명 | 예제 |
---|---|---|
1개의 패치 |
| 한 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2 4 2]; Z = [1 1 1]; C =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공유되는 좌표를 벡터로 지정합니다. 다른 좌표를 행렬로 지정합니다. 벡터의 길이는 행렬의 차원 중 하나의 길이와 일치해야 합니다. 행렬이 정사각 행렬인 경우 MATLAB은 벡터에 대해 행렬의 열을 플로팅합니다. | 공유된 x 좌표 및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0 4]; Y = [0 -0; 2 -2; 0 0]; Z = [0 0 0]; C = [0 1]; fill3(X,Y,Z,C) |
2개 이상의 패치 |
| 고유한 x, y, z 좌표를 사용하여 2개의 삼각 패치를 플로팅합니다. X = [0 5; 0 5; 4 9]; Y = [2 0; 4 2; 2 0]; Z = [0 1; 2 3; 1 2]; C = [0 1]; fill3(X,Y,Z,C) |
데이터로 닫힌 영역을 정의하지 않으면 fill3
이 영역을 닫습니다.
데이터형: single
| double
| int8
| int16
| int32
| int64
| uint8
| uint16
| uint32
| uint64
| categorical
| datetime
| duration
C
— 패치 색
색 이름 | RGB 3색 |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벡터 |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행렬 | ...
패치 색으로, 색 이름, RGB 3색,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벡터 또는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행렬로 지정됩니다.
색 이름 — 색 이름(예:
'red'
) 또는 짧은 이름(예:'r'
).RGB 3색 — 요소를 3개 가진 행 벡터로, 각 요소는 색을 구성하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 성분을 지정합니다. 농도의 범위는
[0,1]
이어야 합니다(예:[0.4 0.6 0.7]
). RGB 3색은 사용자 지정 색을 생성할 때 유용합니다.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벡터 — 각 영역에 대한 요소가 하나씩 있는 숫자형 값으로 구성된 벡터.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행렬 —
X
,Y
,Z
와 동일한 차원의 숫자형 값으로 구성된 행렬.
색을 지정하는 방법은 색 체계, 그리고 다각형 영역을 하나 플로팅할 것인지 아니면 여러 개 플로팅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 표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경우를 설명합니다.
색 체계 | 색을 지정하는 방법 | 예제 |
---|---|---|
모든 영역에 단일 색 | 아래 표에 나와 있는 색 이름 또는 짧은 이름을 지정하거나 하나의 RGB 3색을 지정합니다. | 행렬 x = [0.5 0; 0.5 0; 1 1];
y = [0 2; 2 6; 1 4];
z = [0 0; 0 0; 1 2];
fill3(x,y,z,'r') |
영역 하나에 색 하나 |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n×1 또는 1×n 벡터를 지정합니다. 여기서 | 행렬 x = [0.5 0; 0.5 0; 1 1]; y = [0 2; 2 6; 1 4]; z = [0 0; 0 0; 1 2]; c = [1 0]; fill3(x,y,z,c) |
보간된 면 채색 | 컬러맵 인덱스로 구성된 m×n 행렬을 지정합니다. 여기서 | 행렬 x = [0.5 0; 0.5 0; 1 1]; y = [0 2; 2 6; 1 4]; z = [0 0; 0 0; 1 2]; c = [1 1; 1 0.5; 0 0]; fill3(x,y,z,c) |
일반적인 색의 색 이름과 RGB 3색
색 이름 | 짧은 이름 |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red" | "r" | [1 0 0] | "#FF0000" | |
"green" | "g" | [0 1 0] | "#00FF00" | |
"blue" | "b" | [0 0 1] | "#0000FF" | |
"cyan" | "c" | [0 1 1] | "#00FFFF" | |
"magenta" | "m" | [1 0 1] | "#FF00FF" | |
"yellow" | "y" | [1 1 0] | "#FFFF00" | |
"black" | "k" | [0 0 0] | "#000000" | |
"white" | "w" | [1 1 1] | "#FFFFFF" |
다음은 MATLAB이 여러 유형의 플롯에서 사용하는 디폴트 색의 RGB 3색과 16진수 색 코드입니다.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0 0.4470 0.7410] | "#0072BD" | |
[0.8500 0.3250 0.0980] | "#D95319" | |
[0.9290 0.6940 0.1250] | "#EDB120" | |
[0.4940 0.1840 0.5560] | "#7E2F8E" | |
[0.4660 0.6740 0.1880] | "#77AC30" | |
[0.3010 0.7450 0.9330] | "#4DBEEE" | |
[0.6350 0.0780 0.1840] | "#A2142F" |
ax
— 대상 좌표축
Axes
객체
대상 좌표축으로, Axes
객체로 지정됩니다. 좌표축을 지정하지 않는 경우 fill3
함수는 현재 좌표축으로 플로팅하거나 좌표축이 없다면 Axes
객체를 만듭니다.
이름-값 인수
선택적 인수 쌍을 Name1=Value1,...,NameN=ValueN
으로 지정합니다. 여기서 Name
은 인수 이름이고 Value
는 대응값입니다. 이름-값 인수는 다른 인수 뒤에 와야 하지만, 인수 쌍의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R2021a 이전 릴리스에서는 쉼표를 사용하여 각 이름과 값을 구분하고 Name
을 따옴표로 묶으십시오.
예: fill3(x,y,z,c,'FaceAlpha',.5,'LineStyle',':')
은 모서리에 점이 있는 반투명 다각형을 만듭니다.
참고
여기에 나와 있는 속성은 patch 속성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Patch 속성를 참조하십시오.
FaceColor
— 면 색
[0 0 0]
(디폴트 값) | 'interp'
| 'flat'
|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r'
| 'g'
| 'b'
| ...
면 색으로, 'interp'
, 'flat'
, RGB 3색, 16진수 색 코드, 색 이름 또는 짧은 이름으로 지정됩니다.
각 면에 대해 다른 색을 만들려면 CData
또는 FaceVertexCData
속성을 면당 하나의 색 또는 꼭짓점당 하나의 색을 포함하는 배열로 지정하십시오. 색은 각 면을 둘러싸는 꼭짓점 색으로부터 보간되거나 균일할 수 있습니다. 보간된 색을 사용하려면 이 속성을 'interp'
로 지정하십시오. 균일한 색을 사용하려면 이 속성을 'flat'
으로 지정하십시오. 'flat'
을 지정하고 각 꼭짓점에 대해 다른 색을 지정하면 첫 번째 꼭짓점에 지정된 색에 따라 면 색이 결정됩니다.
모든 면에 대해 단일 색을 지정하려면 이 속성을 RGB 3색, 16진수 색 코드, 색 이름 또는 짧은 이름으로 지정하십시오.
RGB 3색은 요소를 3개 가진 행 벡터로, 각 요소는 색을 구성하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농도를 지정합니다. 농도의 범위는
[0,1]
이어야 합니다(예:[0.4 0.6 0.7]
).16진수 색 코드는 문자형 벡터 또는 string형 스칼라로, 해시 기호(
#
)로 시작하고 그 뒤에 3자리 또는 6자리의 16진수 숫자(0
에서F
사이일 수 있음)가 옵니다. 이 값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색 코드'#FF8800'
,'#ff8800'
,'#F80'
및'#f80'
은 모두 동일합니다.
색 이름 | 짧은 이름 |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red" | "r" | [1 0 0] | "#FF0000" | |
"green" | "g" | [0 1 0] | "#00FF00" | |
"blue" | "b" | [0 0 1] | "#0000FF" | |
"cyan" | "c" | [0 1 1] | "#00FFFF" | |
"magenta" | "m" | [1 0 1] | "#FF00FF" | |
"yellow" | "y" | [1 1 0] | "#FFFF00" | |
"black" | "k" | [0 0 0] | "#000000" | |
"white" | "w" | [1 1 1] | "#FFFFFF" | |
"none"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해당 없음 | 색 없음 |
다음은 MATLAB이 여러 유형의 플롯에서 사용하는 디폴트 색의 RGB 3색과 16진수 색 코드입니다.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0 0.4470 0.7410] | "#0072BD" | |
[0.8500 0.3250 0.0980] | "#D95319" | |
[0.9290 0.6940 0.1250] | "#EDB120" | |
[0.4940 0.1840 0.5560] | "#7E2F8E" | |
[0.4660 0.6740 0.1880] | "#77AC30" | |
[0.3010 0.7450 0.9330] | "#4DBEEE" | |
[0.6350 0.0780 0.1840] | "#A2142F" |
FaceAlpha
— 면 투명도
1 (디폴트 값) | [0,1]
범위의 스칼라 | 'flat'
| 'interp'
면 투명도로, 다음 값 중 하나로 지정됩니다.
[0,1]
범위의 스칼라 — 모든 면에 균일한 투명도를 사용합니다. 값이1
이면 완전히 불투명하고0
이면 완전히 투명합니다. 이 옵션은FaceVertexAlphaData
속성의 투명도 값을 사용하지 않습니다.'flat'
—FaceVertexAlphaData
속성의 값에 따라 각 면에 서로 다른 투명도를 사용합니다. 맨 먼저FaceVertexAlphaData
속성을 한 면이나 꼭짓점에 투명도 값이 하나 있는 벡터로 지정합니다. 첫 번째 꼭짓점의 투명도 값에 따라 전체 면의 투명도가 결정됩니다.'interp'
—FaceVertexAlphaData
속성의 값에 따라 각 면에 보간된 투명도를 사용합니다. 맨 먼저FaceVertexAlphaData
속성을 한 꼭짓점에 투명도 값이 하나 있는 벡터로 지정해야 합니다. 꼭짓점의 값을 보간하기 때문에 각 면에서 투명도가 다릅니다.
EdgeColor
— 모서리 색
[0 0 0]
(디폴트 값) | 'none'
| 'flat'
| 'interp'
|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r'
| 'g'
| 'b'
| ...
모서리 색으로, 이 표에 있는 값 중 하나로 지정됩니다. 디폴트 모서리 색은 값이 [0 0 0]
인 검은색입니다. 여러 다각형에서 모서리를 공유하는 경우 첫 번째로 그린 다각형이 표시되는 모서리 색을 좌우합니다.
값 | 설명 | 결과 |
---|---|---|
RGB 3색, 16진수 색 코드 또는 색 이름 | 모든 모서리에 단일 색. 자세한 내용은 다음 표를 참조하십시오. |
|
'flat' | 각 모서리에 서로 다른 색. 꼭짓점 색을 사용하여 꼭짓점을 따르는 모서리 색을 설정합니다. 맨 먼저 |
|
'interp' | 보간한 모서리 색. 맨 먼저 |
|
'none' | 모서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모서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RGB 3색과 16진수 색 코드는 사용자 지정 색을 지정할 때 유용합니다.
RGB 3색은 요소를 3개 가진 행 벡터로, 각 요소는 색을 구성하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농도를 지정합니다. 농도의 범위는
[0,1]
이어야 합니다(예:[0.4 0.6 0.7]
).16진수 색 코드는 문자형 벡터 또는 string형 스칼라로, 해시 기호(
#
)로 시작하고 그 뒤에 3자리 또는 6자리의 16진수 숫자(0
에서F
사이일 수 있음)가 옵니다. 이 값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색 코드"#FF8800"
,"#ff8800"
,"#F80"
및"#f80"
은 모두 동일합니다.
몇몇의 흔한 색은 이름으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표에는 명명된 색 옵션과 그에 해당하는 RGB 3색 및 16진수 색 코드가 나와 있습니다.
색 이름 | 짧은 이름 |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red" | "r" | [1 0 0] | "#FF0000" | |
"green" | "g" | [0 1 0] | "#00FF00" | |
"blue" | "b" | [0 0 1] | "#0000FF" | |
"cyan" | "c" | [0 1 1] | "#00FFFF" | |
"magenta" | "m" | [1 0 1] | "#FF00FF" | |
"yellow" | "y" | [1 1 0] | "#FFFF00" | |
"black" | "k" | [0 0 0] | "#000000" | |
"white" | "w" | [1 1 1] | "#FFFFFF" |
다음은 MATLAB이 여러 유형의 플롯에서 사용하는 디폴트 색의 RGB 3색과 16진수 색 코드입니다.
RGB 3색 | 16진수 색 코드 | 모양 |
---|---|---|
[0 0.4470 0.7410] | "#0072BD" | |
[0.8500 0.3250 0.0980] | "#D95319" | |
[0.9290 0.6940 0.1250] | "#EDB120" | |
[0.4940 0.1840 0.5560] | "#7E2F8E" | |
[0.4660 0.6740 0.1880] | "#77AC30" | |
[0.3010 0.7450 0.9330] | "#4DBEEE" | |
[0.6350 0.0780 0.1840] | "#A2142F" |
LineStyle
— 선 스타일
"-"
(디폴트 값) | "--"
| ":"
| "-."
| "none"
선 스타일로, 다음 표에 나열된 옵션 중 하나로 지정됩니다.
선 스타일 | 설명 | 결과 선 |
---|---|---|
"-" | 실선 |
|
"--" | 파선 |
|
":" | 점선 |
|
"-." | 일점 쇄선 |
|
"none" | 선 없음 | 선 없음 |
출력 인수
p
— 표시되는 다각형 영역
Patch
객체 | Patch
객체로 구성된 벡터
표시되는 다각형 영역으로, Patch
객체로 반환되거나 Patch
객체로 구성된 벡터로 반환됩니다. 각 패치는 플로팅된 영역에 대응됩니다. p
를 사용하면 영역이 플로팅된 후에 이 영역의 속성을 쿼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체 기능
patch
함수를 사용하여 3차원 좌표축에 채워진 다각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이 함수는 채워진 영역을 정의하고 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면과 꼭짓점 집합을 지정하여 다각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일한 행렬 내에 다양한 n의 n각형을 여러 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RBG 값에서 면 색을 보간할 수 있습니다.
확장 기능
GPU 배열
Parallel Computing Toolbox™를 사용해 GPU(그래픽스 처리 장치)에서 실행하여 코드 실행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법 관련 참고 및 제한 사항:
이 함수는 GPU 배열을 받지만 GPU에서 실행되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PU에서 MATLAB 함수 실행하기 (Parallel Computing Toolbox)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분산 배열
Parallel Computing Toolbox™를 사용하여 대규모 배열을 클러스터의 결합된 메모리에 걸쳐 분할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관련 참고 및 제한 사항:
이 함수는 분산 배열에 대해 연산을 수행하지만 클라이언트 측의 MATLAB에서 실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분산 배열을 사용하여 MATLAB 함수 실행 (Parallel Computing Toolbox)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버전 내역
R2006a 이전에 개발됨R2021a: fill
및 fill3
함수로 만든 Patch
객체의 XData
, YData
, ZData
속성은 원래 데이터형의 값을 반환함
fill
또는 fill3
함수로 만든 Patch
객체의 XData
, YData
, ZData
속성은 좌표를 double
형 값으로 반환하는 대신 원래 입력 데이터형을 사용하여 반환합니다.
이전 릴리스에서는 datetime
형, duration
형, categorical
형 좌표가 XData
, YData
, ZData
속성에 저장되는 경우 double
형 값으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datetime
형 x 좌표를 사용하여 3차원 좌표축에 채워진 다각형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XData
속성에 저장된 값을 사용하여 x2
를 계산합니다. R2020b에서 h.XData
와 x2
는 double
형 배열입니다. R2021a에서 h.XData
와 x2
는 datetime
형 배열입니다.
x = datetime('01-Jan-2018') + days([0 1 1 0]); y = [0 0 1 1]; z = [0 0 1 1]; h = fill3(x,y,z,'red'); x2 = h.XData + 1;
코드에서 double
형 값을 유지하려면 Patch
객체의 Vertices
속성에서 double
형 값을 가져오십시오. x, y, z 좌표는 Vertices
배열의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열에 double
형 값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x2 = h.Vertices(:,1) + 1;
또는 ruler2num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좌표값과 이에 대응하는 축 눈금자를 ruler2num
함수에 전달합니다.
ax = gca; x2 = ruler2num(h.XData,ax.XAxis) + 1;
MATLAB 명령
다음 MATLAB 명령에 해당하는 링크를 클릭했습니다.
명령을 실행하려면 MATLAB 명령 창에 입력하십시오. 웹 브라우저는 MATLAB 명령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Select a Web Site
Choose a web site to get translated content where available and see local events and offers. Based on your location, we recommend that you select: .
You can also select a web site from the following list:
How to Get Best Site Performance
Select the China site (in Chinese or English) for best site performance. Other MathWorks country sites are not optimized for visits from your location.
Americas
- América Latina (Español)
- Canada (English)
- United States (English)
Europe
- Belgium (English)
- Denmark (English)
- Deutschland (Deutsch)
- España (Español)
- Finland (English)
- France (Français)
- Ireland (English)
- Italia (Italiano)
- Luxembourg (English)
- Netherlands (English)
- Norway (English)
- Österreich (Deutsch)
- Portugal (English)
- Sweden (English)
- Switzerland
- United Kingdom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