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서비스

교육 정책 및 절차

인증 프로그램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등록방법

MathWorks 교육 과정 등록 방법은 2가지입니다.

  • 온라인 : 관심 있는 교육 과정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추가”를 선택
  • 전화 : 위 온라인 등록 과정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02-6006-5100 으로 전화

참고 : 좌석을 확정하시려면 결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지불방법

무통장 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 등록비에는 부가가치세 또는 기타 부과료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관련된 세금, 부과료가 청구됩니다.

교육과정등록을 완료하신 후 02-6006-5100 으로 지불방법에 대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아래 계좌로 부가세(10%) 포함금액을 송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명 : 기업은행
계좌번호 : 131-048024-04-011

보안을 위해 이메일로 신용 카드나 그 외 개인관련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MathWorks에서 지불 정보 확인을 위해 이메일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전체 교육 과정 대기자 목록

관심있는 교육과정 수강 인원이 모두 찬 경우 온라인 또는 전화(02-6006-5100)를 통해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추가 좌석이 생기는 경우 연락드립니다.

교수 할인 혜택

승인된 대학의 연구자이거나 교직원인 경우 모든 일반 교육 과정에 대해 약 50%의 교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교육 과정에 대해 등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빨리 등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소 및 환율 정책

강의실 및 온라인 강사주도 교육

업무일 기준으로 교육과정 시작 7일전까지 취소통지 의사를 우편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서면으로 보내주시면 강의실 및 온라인 강사주도 교육 수업료가 전액 환불됩니다. 교육 과정 시작 7일전 혹은 이내에 취소하시면 과정 수업료의 75%만 환불됩니다. 서면 통지 없이 교육 과정에 불참하시면 수업료는 전혀 환불되지 않습니다. 불참하실 경우, 다른 사람을 대신 보내셔도 됩니다.

MathWorks의 합리적인 재량을 벗어난 상황으로 인해 예정대로 교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이미 지급한 수업료를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Self-Paced Training

구입 1일 후 취소하는 경우 교육과정 수업료의 50%를 환불해 드립니다. 구입 2일 후 취소하는 경우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피드백

MathWorks 교육에 관란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교육 과정 카탈로그

지금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