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Content

이 번역 페이지는 최신 내용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최신 내용을 영문으로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각형

셰이딩(Shading)된 다각형

다각형을 2차원 및 3차원으로 시각화합니다. 꼭짓점의 좌표로 다각형을 지정하고 다각형을 결합하여 복잡한 객체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함수

fill채워진 2차원 패치 생성
fill3채워진 3차원 패치 생성
patch색이 적용된 다각형 패치 만들기
surf2patchConvert surface data to patch data

속성

Patch 속성패치의 모양과 동작
Polygon 속성다각형의 모양과 동작

도움말 항목

  • patch 객체 소개

    patch 그래픽스 객체는 연결되어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하나 이상의 다각형으로 구성됩니다. 패치는 실생활의 객체를 모델링하고 2차원 다각형 또는 3차원 다각형을 그리는 데 유용합니다.

  • 다중 패싯 패치

    이 예제에서는 3차원 patch 객체를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단순 면 채색 방법과 보간 면 채색 방법을 다룹니다.

  • 패치 데이터와 컬러맵 간의 관계

    패치와 컬러맵 간의 관계를 제어합니다.

  • 컬러맵과 트루컬러의 차이점

    시각화할 때 컬러맵을 사용할지 아니면 트루컬러를 사용할지를 결정합니다.

  • 복잡한 3차원 객체 표시

    이 예제에서는 복잡한 3차원 객체를 만들고 표시하며 이 객체의 모양을 제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