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Works, MATLAB 및 Simulink Release 2023b에서 Simulink Fault Analyzer 및 Polyspace Test 출시

신제품 및 업데이트: 항공우주, 자동차, 무선 통신 업계의 엔지니어 및 연구원을 위한 모델 기반 설계 단순화

Natick, Mass. - (2023년 9월 21일)

MathWorks 는 오늘  MATLAB® 및 Simulink® 제품군의 Release 2023b(R2023b)를 발표했습니다. R2023b에는 엔지니어와 연구원의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2개의 신제품과 여러 주요 업데이트를 선보입니다. 

Simulink Fault Analyzer™를 통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체계적인 결함 영향 및 안전성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신제품으로 엔지니어링 설계 수정 없이 결함 주입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시뮬레이션을 활용하면서 특정 시스템 조건에 따라 결함의 시간을 측정하거나 결함을 트리거하고 FMEA(고장 모드 및 영향 분석)와 같은 안전성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Simulink Fault Analyzer와 Requirements Toolbox™를 함께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결함, 위험, 결함 검출 및 완화 논리, 기타 아티팩트 간의 정형적 연결을 만들고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MathWorks 기술 제품 마케팅 부문 이사 Dominic Viens는 “설계 모델이 점점 복잡해지면서 시뮬레이션은 필수적인 엔지니어링 툴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R2023b의 신제품 및 업데이트는 모델 기반 설계를 간소화하고 엔지니어와 연구원이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R2023b에는 엔지니어가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C 및 C++ 코드를 개발하고 관리하며 실행할 수 있는 신제품 Polyspace Test™도 포함됩니다. 사용자들은 Polyspace xUnit API 또는 그래픽 테스트 작성 편집기를 사용하여 테스트 중인 구성요소를 격리하고 검증하기 위한 스텁과 모의 객체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는 Polyspace Test™ 를 사용하여 호스트 컴퓨터 또는 임베디드 타겟에서 테스트를 실행하고, 테스트 실행을 자동화하며, 추적성을 위해 테스트를 요구사항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R2023b에는 다음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MATLAB 및 Simulink 툴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도 포함됩니다.  

  • Aerospace Toolbox™를 통해 엔지니어는 위성군의 궤도를 전파 및 시각화하고 LOS(가시선) 및 위성식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Datafeed Toolbox™로 Bloomberg Hypermedia API를 사용하여 과거 및 시장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DO Qualification Kit 를 통해 항공우주 엔지니어는 이제 DO-178C 및 DO-330 표준에 따라 Polyspace Test를 검증할 수 있습니다.
  • Predictive Maintenance Toolbox™ 로 이제 모터와 회전 기계에서 물리 기반 특징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 Signal Integrity Toolbox™ 를 통해 엔지니어는 MATLAB 명령줄에서 시뮬레이션을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Simulink Desktop Real-Time™ 을 통해 엔지니어는 이제 Linux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실시간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Wavelet Toolbox™ 를 통해 엔지니어는 이제 앱을 사용하여 웨이블릿 및 시간-주파수 분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툴박스는 이제 AI 워크플로에 대해 자동 특징 추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선 엔지니어는 Wireless HDL Toolbox™ 를 사용하여 5G, 위성, WLAN 및 FPGA, ASIC, SoC에 대한 사용자 지정 OFDM 기반 통신 서브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MATLAB 및 Simulink 제품군의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athworks.com/products/new_products/latest_feature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thWorks 소개 

MathWorks는 수학적 컴퓨팅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적인 개발업체입니다. 테크니컬 컴퓨팅 언어인 MATLAB은 알고리즘 개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시각화 및 수치 계산을 위한 프로그래밍 환경입니다. Simulink는 멀티도메인 동적 시스템과 임베디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모델 기반 설계를 위한 그래픽 환경입니다. 전 세계 자동차, 항공우주, 전자공학, 금융 서비스, 생명공학 등 다양한 산업의 엔지니어들과 과학자들은 이러한 제품군을 사용하여 기술 및 과학적 발견, 연구, 개발의 속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MathWorks 제품은 전 세계 여러 대학 및 교육 기관에서 기본 교육 및 연구 툴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1984년에 설립된 MathWorks는 18개 국가에 6,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네이틱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mathworks.com을 방문하십시오. 

MATLAB and Simulink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The MathWorks, Inc. See mathworks.com/trademarks for a list of additional trademarks. Other product or brand names may b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holders.